• 북마크
  • 접속자 114
  • 새글

토론게시판

21c 작은 것의 희망 ② 비전철화 항만인입선과 도시철도의 융합

2,017 2012.04.29 12:38

짧은주소

본문

 
 

글 전체를 그림파일 하나로 옮겼기 때문에 글의 로딩시간이 길어질 수 있습니다.

화물노선은 짐을 싣고 내리는 등 여러가지 작업이 많기 때문에 전철화가 곤란합니다.
그 때문에 다른 철도노선은 전철화를 해서 광역전철을 다니게 할 수 있어도 여기만은 불가능하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런데 '무가선트램'의 등장으로 이 문제가 해결됩니다.
동시에 이 지역에 도시철도가 다니게 되면서, 지역주민들의 철도에 대한 인식이 달라질 것으로 기대합니다.

2030년 부산도시철도계획의 20개 도시철도노선에서도 제외되었던 지역, 이제 도시철도가 만나러갑니다.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하루단장님의 댓글

부전으로 보내는것도 좋지만, 가야기지로 막혀있어 도시철도를 이용하기 애매한데 부암에서 지상가야 역쪽으로 보내는것도 괜찮을것 같습니다.
근데 속도 계산할때 전차선이 없는구간은 최고속도 50km/h 정도로 제한되어 있는건 계산 하셨나요? 우암선쪽은 비전화구간인데...

Total 449건 1 페이지
제목
JAETX 아이디로 검색 2016.09.27 1,069
鐵馬希望 아이디로 검색 2015.10.30 2,634
계영배 아이디로 검색 2013.09.29 1,994
ⓦ8102호 아이디로 검색 2013.03.21 1,816
계영배 아이디로 검색 2012.04.29 2,018
계영배 아이디로 검색 2012.04.29 2,421
계영배 아이디로 검색 2012.04.08 1,835
계영배 아이디로 검색 2012.04.08 1,640
ⓦ8102호 아이디로 검색 2012.02.23 1,211
계영배 아이디로 검색 2012.01.29 1,419
계영배 아이디로 검색 2012.01.12 1,756
계영배 아이디로 검색 2011.12.31 1,696
계영배 아이디로 검색 2011.12.12 1,493
계영배 아이디로 검색 2011.12.06 1,754
계영배 아이디로 검색 2011.12.06 1,608
계영배 아이디로 검색 2011.11.30 2,335
월간베스트
LOGIN
Ranking

    출력할 랭킹이 없습니다.

  • 01 광나루
    88,480
  • 02 AKVH
    58,380
  • 03 계영배
    33,030
  • 04 bume2901
    28,630
  • 05 세이로
    22,150
  • 06 Yuni
    17,595
  • 07 남궁백규
    16,915
  • 08 Korsonic
    16,480
  • 09 Lovepia
    15,525
  • 10 아즈
    15,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