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번째 구상/ 산성-관악선
794
2004.05.29 22:40
짧은주소
- - 짧은주소: /bbs/?t=6kV 주소복사
본문
배선은 복선
사용전압은 직류1500V
차량 : 직교류겸용
| 산성
8호선 환승(지하)
| 수정구청(지하)
| 성남시청(지하)
| 태평
분당선 환승(지하)
| 서모란(고가)
| 고등
모란 차량사무소옆(고가)
| 하탑(지하)
| 판교(고가)
신분당선, 이천선환승
| 신판교(지하)
| 운중동(지하)
| 과천정부청사(고가)
4호선 환승
| 관악
1호선환승(고가)
사용전압은 직류1500V
차량 : 직교류겸용
| 산성
8호선 환승(지하)
| 수정구청(지하)
| 성남시청(지하)
| 태평
분당선 환승(지하)
| 서모란(고가)
| 고등
모란 차량사무소옆(고가)
| 하탑(지하)
| 판교(고가)
신분당선, 이천선환승
| 신판교(지하)
| 운중동(지하)
| 과천정부청사(고가)
4호선 환승
| 관악
1호선환승(고가)
댓글목록
861(김정환)님의 댓글
안녕하십시오.
직류 선로에 직교류 겸용 전동차를 넣는 것은 의미가 업ㅂ읍니다.
대략 333번 노선과 쫌 많이 비슷하구료... -_-
하탑이라기보다는 시흥동이 어떨런지요...
송도군님의 댓글
안녕하십시오.
이런글은 노선야그에 올리셔야 합니다.
신흥™ 미카님의 댓글
너무 압박 심한 노선이지않습니까!
김승진 님의 댓글
안녕하십시오.
이그!님의 댓글
안녕하십시오.
정부과청청사에서 관악까지 거리가 쫌 되는것 같은데요...
이 노선에 PCT를 시도하는게 어쩔지..-_-;;;
861(김정환)님의 댓글
↑↑ 헐... -_-;;;
암튼 안녕하십시오.
K134 남영 군 [신흥]님의 댓글
안녕하십시오. ㅋㅋㅋㅋㅋㅋㅋㅋ
대전지하철공채1기님의 댓글
안녕못하십시오...ㅋㅋㅋ